home

Review

제목 RE: 감일파크 후기 :)
작성자 카멜레온디자인
작성일자 2022-10-18

고객님, 안녕하세요!
카멜레온 디자인입니다~ :)

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을 잊지 않으시고
저희를 다시 찾아주셔서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결과까지 만족스럽다고 표현해 주시니
저희 팀 모두 정말 감사하고 기분 좋은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집이라는 공간 안에서 앞으로 많은 일들이 있으실 텐데요.
새로 생긴 집에서 고객님 가족 모든 분들 인생에 기억될 만한
좋은 추억들이 많이 생기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고 바라봅니다.

그리고 매번 디자인 미팅 때마다 좋은 에너지를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네요!

지내시면서 불편하신 점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말씀 주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


카멜레온 디자인 드림.




------- 원본 내용 ---------


2018년 쯤, 마이너스 옵션이 가능한 집을 분양을 받았어요.
늘 예쁜 집을 꿈꿔왔던 터라, 마이너스 옵셥으로 진행을 해야 겠다라고 막연하게 생각을 하긴 했는데, 아는 정보도 없고.. 대략적으로 어느 정도 비용이 드는지 감도 오지 않아 여러 업체에 메일을 보냈었습니다.
3년 뒤 공사할 집에 대한 문의라 정말, 그 어떤 업체에서도 답장이 오지 않았었어요. 많은 업체에 연락을 하였지만, 유일하게 전화로 답변이 온 곳이 바로 카멜레온디자인이었습니다.


그리고 3년의 시간이 흘러 2021년 5월 쯤, 다른 업체는 알아보지도 않고 바로 카멜레온디자인 사무실에 찾아가 인테리어 계약을 진행 했네요. 3년 전 전화를 주셨던 김호성 실장님 얼굴을 처음 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저희 집은 정진주 디자이너님께서 담당을 해주셨고, 미팅 때 마다 현실장님이 함께 해 주셨습니다.
정진주 디자이너님, 예쁘신 얼굴 만큼이나 꼼꼼하게 작업을 해 주셨어요. 몇 번의 미팅을 하고, 마지막에 안에 들어가는 자재를 고르는데... 그동안 미팅으로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이미 파악하고 계셔서 타일이나 마루, 싱크대 상판을 고르기 쉽도록 미리 셋팅을 해 주셨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어찌 아셨을까 싶을 정도로, 딱 원하는 색감으로 준비가 되어 있어 놀랐어요. 그래서 정말 순조롭게 진행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포트폴리오를 통해 많이 봐 왔지만, 카멜레온 디자인의 따듯한 감성이 그대로 녹아든 예쁜 집이 완성 되었습니다.
집에 들어올 때마다 기분 좋은 느낌을 느낄 수 있어 매일 매일 인테리어 하길 잘 했다 생각을 해요.


그리고, 예쁜 사진 담아 주신 김미선 팀장님도 감사드려요. 현장팀 전민현 대리님도 늘 최선을 다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어요.


언젠가... 더 큰집으로 이사를 가게 된다면 카멜레온디자인과 다시 한번 함께 해 보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