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Review

제목 RE: 일원동 상록수 후기입니다!
작성자 카멜레온디자인
작성일자 2023-03-23
고객님, 안녕하세요!
카멜레온 디자인입니다~

처음 고객님 댁에 실측을 하러 방문했을 때가 봄이었는데, 한해가 지나 다시 봄이 오고 있습니다.

먼저 영상통화만으로도 저희 카멜레온 디자인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디자인 미팅을 진행하면서 저희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주시는 모습에 저희 또한 만족스러운 미팅을 진행한 기억이 납니다 :-)
마지막까지 만족해 주시던 고객님의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있는데, 잊지 않고 이렇게 좋은 후기를 남겨주시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촬영 차 다시 방문 드렸을때도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열심히 촬영을 도와주시며 음료까지 챙겨주셔서 저희 또한 너무 감사했습니다.ㅎㅎ
앞으로도 고객님 댁에 행복하고 웃음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환절기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카멜레온 디자인 드림.

 

------- 원본 내용 ---------


안녕하세요

일원동 상록수 31 후기 남깁니다.



저희 집은 구축에 수리가 안된 집이라 공사를 하게 되면 기초 작업부터 탄탄히 해야 하고,

 1-2  집이 아니므로 여러 업체를 신중하게 알아보다가 카멜레온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보니 

너무 저희가 원하던 느낌이라 미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보다 남편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었는데 한국에 없어서 미팅할  어떻게 해야할  막막했었는데,

김호성 실장님과 영상통화로 1 미팅을 하면서 카멜레온에 저희 집을 맡기면 너무 좋겠다 라는 

확신이 들어서 공사 계약을 했습니다.



저희 집을 담당해주셨던 정은민 디자이너님은 미팅부터 시작해서 

공사 진행 그리고 마감까지  저희의 의견을 경청해주셨고,

걱정이 많았던 저희와 현장 간의 소통창구 역할을 하시느라 너무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제안을 많이 해주셔서생각보다  멋진 집이 나올  있었습니다.

조용히 열정적인 모습으로 끝까지 저희 집을 예쁘게 완성시켜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담당 현장소장님이셨던 이영은 대리님도 더운 여름에 

6주라는  공사 기간동안 디자인 미팅에서 그려진 도안을현실화시켜주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미선 촬영팀장님 역시 전문가답게 

저희 집을 잡지에 나오는 완전 감성 컷으로 찍어주셔서

 저희는  다른좋은 선물을 하나  받은  같아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멋진   이상의 공간을 만들어주신 카멜레온 디자인 담당자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주변에 추천 많이 하겠습니다!

모두 건승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