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레온디자인 / Chameleon DESGIGN
 
제목 마곡수명산파크) 어느덧 입주 1년입니다.^^
작성자 마곡수명산
작성일자 2020-10-14
안녕하세요^^
후기를 쓰자쓰자 맘만 먹고
쌍둥이육아에 정신없다는 핑계로.. 입주 1년이 지나서야 씁니다~


리뷰결론을 우선 말씀드리자면,
다시 시공해도 꼭 카멜레온에서 하고싶어요.


1. 업체결정.
성격이 예민한 탓에 이곳저곳 많이 상담받고 견적내봤어요.
유명한 업체들 K, Y, 8등..(인테리어 관심있는 분이라면  첫글자만 봐도 어딘지 아실거예요.) 그리고 박람회참여하는 업체들, 또한 동네업체까지...
그러다가 어떤분이 저한테 .. 그렇게 취향 까다로우면 카멜레온 한번 가보라고.. 현실장님이 정말 멋지게 하시는 분이라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견적미팅하느라 첫 방문드렸을 때 김호성 실장님 뵙게 됐어요. 다른 업체와는 다르게 간결하게 바로바로 피드백 주셨고, 융통성있으시고 호탕하시고.. 여기서 진행해야겠다 마음먹었습니다.


2.계약 후 디자인미팅.
세번에 걸친 서주임님과의 디자인 미팅은 정말 재밌었어요.
너무나 멋진 시안들..디자이너분들의 실력 정말..손도 빠르시고 최고예요.
디자이너에 따라서 인테리어 한끗차이가 얼마나 큰 지.. 카멜레온에서 하길 정말 잘했다고 또 생각하는 순간이었어요.
가구 구성원과 용도에 맞게 어떻게 해야 효율적인지 실용적인지..최적의 구조 맞춰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재고르는 날은 정말 즐거웠어요. 다양한 패턴과 컬러 친절하게 이것저것 보여주시고 미팅시간이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 고객입장에서 대접받는 기분이 이런건가 했어요.


3.시공
본격적으로 철거하고 진행하는데 예상치 못한 이벤트가 있었어요. 그때마다 바로 피드백 주시고, 보완해주시는 점이 좋았습니다. 제가생각해도 예민한 고객이었는데 그때마다 단톡방이 유용했던 것 같아요. 서주임님 박차장님 최기사님이 계셨는데 매일 진행상황 알려주셔서 편했어요.
특히 박차장님이 마감미팅후에 저희집 대리석교체건이랑 조명으로 몇번 더 와주셨어야했는데 늘 친절하게 작업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리고 카멜레온디자인은 직원분들 뿐 아니라 작업팀들도 친절하셨어요. 프로다움은 기본이었구요.
 도배반장님, 에어컨기사님과 여러담소 나눴는데 진짜 직업의식있으시고 열심히 하시는 분이구나 느꼈습니다.
  제가 처음에 작업일정 앞당기고 싶어서 문의드렸을 때 , 실장님이 '카멜레온은 한달에 3,4건 이상의 작업을 하지않습니다. 카멜레온전담 작업팀과만 진행하기때문입니다.' 라고 하셨는데 이런 이유때문이구나 싶었어요.


멋진 분들이 저희집을 만들어주셔서 요즘도 뿌듯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집에 오시는 분들마다 너무좋다고 놀라세요. 이동네에서 부동산 하시는 분은 ' 내가 십수년간 부동산하면서 많은 집들 가봤지만 이동네에선 이렇게 멋지게 인테리어 한 집은 처음본다. 집 구조가 이렇게도 바뀔 수 있다니 놀랍다.' 고 하시는 분도 계셨고요.  


벽을 철거하고 아이들방을 넓게,
재미없는 구석공간을 코지코너 라운딩처리로 감각있게,
지루한 일자주방구조를 멋지게 대면형으로 ...모두 카멜레온라서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사실 베란다 확장부분에 대한 난방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얼마나 꼼꼼하게 작업을 잘해주셨는지 작년 한파 땐 확장한 부분이 제일 따뜻했습니다..ㅎㅎ




오히려 1년뒤에 작성하니 쓸 내용도 많고 좋은 것 같아요.


딱 작년 이때 시공해서 그런지 가을만 오면 괜히 현장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엊그제처럼 새록새록 합니다.


저 다음 이사계획 있는데 그때  또 시공 부탁드려도 될까요?ㅎㅎ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