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레온디자인 / Chameleon DESGIGN
 
제목 RE: 인테리어 공사 후기
작성자 카멜레온디자인
작성일자 2019-01-14
고객님 안녕하세요! 새로운 집에서 새로운 시작은 잘하고 계신가요? ^^*
가끔씩 설치 관련해서 정 대리님이 고객님 댁에 방문해주실 때마다
집이 정말 아기자기하게 고객님들답게 꾸며져 있다고 살짝살짝 소식 전해주셔서 집 이야기를 전해 듣고 있답니다.
짧게 리뷰를 남겨주시는 것만도 너무너무 감사한데 이렇게 장문으로 
고객님의 따듯한 말들까지 담긴 사랑스러운 리뷰를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3번의 미팅을 진행하던 시간과 현장이 진행된 시간을 좋게 기억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도 가끔씩 고객님들과의 미팅 이야기를할 때면 두 분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이야기하며
우리도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웃기도 한답니다. ><
미팅 중간에 두 분이서 서로 따듯하게 바라보시고 챙겨주시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이렇게 새로운 시작을 하시는 분들의 집을 맡아 설계할 때는 더더욱 책임감이 생긴답니다.
새로운 인생의 막에 큰 부분인 집을 저희가 만들어 드리는 것이라서 것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그렇게 긴장된 상태로 진행된 현장이 끝이 나고고객님들이 만족해주시면 저희도 너무너무 기분이 좋답니다. 
오늘도 고객님들의 따듯한 후기에 한 달 치 기운이 솟아나네요!! 감사합니다.!




------- 원본 내용 ---------


 

안녕하세요. 카멜레온 디자인 덕분에 멋진 신혼집을 갖게 된 예비 신혼부부입니다.
공사는 11월 말에 끝났는데, 소소하게 집 꾸미는 재미에 푹 빠져서 리뷰작성을 미루다보니 벌써 한달이나 지나버렸네요.
이 자리를 빌어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인테리어 공사를 생각하시는 분들 특히 카멜레온 디자인을 검색해서 리뷰를 읽어보시는 분들 대부분이 그러시겠지만
저희 부부도 예쁜 집, 특히 저희만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진짜 '우리집'을 갖고싶다는 마음으로 인테리어 시공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인테리어를 하기로 마음먹고 잡지나 블로그 등을 찾아보다보니 정말 많은 인테리어 업체가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1. 취향에 맞는 포트폴리오 2. 실제 인테리어를 진행해 본 고객들의 추천 3. 꼼꼼한 사후관리를 업체선정 기준으로 잡다보니
자연스럽게 카멜레온을 알게되었고, 첫방문 당시 반갑게 맞이해주시던 직원분들의 따뜻한 분위기와
실장님의 디테일하고 친절한 상담이 덕분에 큰 고민 없이 방문 당일 카멜레온과 함께하기로 정할 수 있었습니다.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저희집을 담당해주신 이지연주임님과 총 3번의 미팅을 진행했는데, 인테리어의 '인'자도 모르는 저희가 두루뭉실하게 설명을해도
저희가 원하는 바를 정확히 캐치해서 더 나은 방향으로 가이드 해주셔서 센스없는 저희가 집을 멋지게 꾸밀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또 주임님이 잘 어울릴만한 작은 소품이나 가구들 그리고 조명까지 두루두루 세세하게 추천해주시고,
저희가 갑자기 질문을 드려서 여러모로 귀찮게 해드렸을텐데도 매번 자세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집꾸미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공담당이셨던 정선욱 대리님께서는 한달정도 되는 긴시간동안 힘든 공사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애로사항을 잘 해결해주시고,
저희가 미처 체크하지 못한 부분들도 카톡으로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저희는 어쩌다보니 현장에 방문을 거의 못했는데, 그럼에도 대리님이 꼼꼼하게 공사를 진행해 주신 덕분에 걱정없이 공사기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마감미팅날 현장에 갔을때, 사진으로만 보던 공사현장과는 전혀다른 굉장히 예뻐진 집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너무 좋아서 그저 웃기만 하느라 예쁘다고 제대로 표현도 못한것 같아서 지금생각해보니 죄송스럽네요.
무엇이든 처음이 기억에 남고 또 소중한 법인데, 카멜레온 디자인분들의 도움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보금자리를 신혼을 시작할 수 있게되어 너무 감사드립니다.
감사한 마음을 글로 더 표현할 방법이 없어 아쉽네요.
먼 훗날 다시한번 인테리어가 필요한 순간이 온다면 저희는 주저하지 않고 카멜레온 디자인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다시한번 저희에게 행복한 신혼집을 만들어주신 카멜레온 디자인에 감사드리고, 다가오는 2019년에도 더 많은 것 이루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