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레온디자인 / Chameleon DESGIGN
 
제목 입주 1년만에 쓰는 인테리어 후기
작성자 벌써1년
작성일자 2019-10-18
벌써 분당 이매동 인테리어 공사를 한 지 1년이나 지났는데 이제서야 이렇게 후기 남깁니다.
 
다른 분들 리뷰를 읽으니, 저의 글솜씨가 너무 없다고 느껴져 사실 몇번을 쓰다 말곤 했는데 이렇게 1년이나 지났네요.
저 또한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하기 까지 리뷰가 상당한 도움이 되었기에, 다른 분들의 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글을 씁니다.
 
1. 인테리어 업체 선정
평소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기에 인테리어 회사를 정하는 것이 더욱 어려웠던 것 같고, 여러 회사를 돌아다니다 보니
상담해 주시는 분에 대한 믿음, 이미지, 상담하면서 느끼는 교감...이런 것들이 제일 잘 맞은 회사가 카멜레온 디자인이었던 것 같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만으로 회사를 결정하기는 어려운 부분이 분명이 있더라구요
 
2. 인테리어 디자인 시안 및 자재 결정 과정
업체를 결정 한 후에도, 과연 잘 한 결정인가 라는 고민이 있었지만 체계적인 미팅 스케줄과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시안 등을 보면서
제가 생각하는 그 이상의 것을 보여주셨던 것 같습니다.

시안들이 다 너무 좋고 예뻐서 그것들중에서 무언가를 결정하는 것이 너무 괴로울 정도였구요.
디자인마다 선택이 좀 힘들었고 선택 후에는 그 선택이 과연 최선이었는지 자꾸 갈등해서 제가 이주임님을 좀 마니 괴롭힌 것 같아요.
주말이건 늦은 시간이건 상관없어 너무 괴롭혔지만, 그때마다 항상 성의껏 답변해 주셔서 죄송하고 또 감사했습니다.

또한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정말 잘 파악하시고, 좋은 아이디어를 정말 많이 주셨던 것 같습니다.
이주임님의 한발앞선 센스과 세련된 감각은  그 어느 누구보다도 최고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듣기좋으라고 하는 말이 아니고 진짜 팩트)
 
3. 시공이후 AS
왠지 동네 인테리어업체가 아니면 AS받기가 좀 힘들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조금 있었는데, 전혀 아니더라구요.  
입주후에도 여러번 방문하셔서, 제가 불편하다고 말씀드린 부분에 대해서 보완을 해 주셨고, AS도 아주 깔끔하게 잘 해주셨던 것 같습니다.
박동현 차장님이 조용조용하게 일처리를 늘 깔끔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1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우리집을 볼 때마다 너무 만족스럽고 너무 예뻐요.  
열심히 만들어 주신 카멜레온디자인 직원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요 특히 이주임님께 감사함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건승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