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레온디자인 / Chameleon DESGIGN
 
제목 현대2차 후기남깁니다.
작성자 JE
작성일자 2021-05-15
안녕하세요.
어느덧 새로운 집에 입주한지 2달 반이 됐네요.
얼마전 촬영사진까지 전달받고나니 지난 몇달간 달려온 인테리어 여정들이 하나하나 스쳐갑니다.
 
# 업체선정
작년 7월말, 인테리어를 계획하며 도면도 열심히 그려봤고, 유투브, 카페 참고하여 공부도 열심히 했어요. 
당시 유투브에서 핫했던 인테**쇼와 셀인카페 내용들을 메모하며 마음에 드는 업체들에 상담 예약을 했습니다.
카멜레온 외에도 옐*****틱, 카*, 허**, 아*라, 본****, 스***5** 등 모두 방문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가용 예산 범위 내에 있는 곳 중에 마음에 드는 포트폴리오가 많은 곳 중심으로 대상을 한정하고
저희 의사를 기꺼이 잘 반영해줄 거 같은 곳, 커뮤니케이션이 잘 될 것 같은 곳으로~ 고민끝에 결정했죠.
이 과정만 3개월이 걸렸어요.
 
# 실측과 3번의 디자인 미팅
실측날, 고민했던 레이아웃 몇가지를 제출했는데 1차 디자인 미팅때 너무 멋지게 변해있는 도면을 보고 감동 받았어요.
주방에 내력벽이 있어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그부분 커버 할 수 있는 디자인이었고, 미처 생각지 못한 곳으로 보조주방과 세탁실, 카페테이블을
예쁘게 넣어주셔서 큰 레이아웃은 쉽게 결정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작은 디테일들 때문에 제가 몇번을 번복하고 고민하고...
결혼식 이후 최다 결정사항이 인테리어라더니 정말 그랬습니다. 레이아웃 이후에도 마감재, 콘센트, 조명 등 너무 결정할게 많았어요.
주방상판, 마루, 욕실용품, 콘센트까지 하나하나 직접 눈으로 보고 결정하고 싶어서 주말마다 참 분주하게 다녔던 거 같아요.
양혜정팀장님, 그런 저희 소소한 고민들을 차분하게 따뜻하게 대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가구팀 김희숙이사님, 주차장님께도 감사합니다. 깨알같은 질문들과 고민들을 해결해주시려고 빠르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해요.
살면서 하나하나 볼 때마다 애써주신 기억에 감사하고 있답니다.
 
# 시공
3D 디자인으로만 보던 것들을 현실로 풀어내는 쉽지않은 기간이었습니다. 시간도 예상보다 길어지기도 했구요.
퇴근 후에 매일 30~40분씩 현장에 들러서 꼼꼼히 체크하고 궁금한거 부족한거 전달드리면 체크해주시고 반영해주셨어요.
목공, 전기 등 저희 생각과 다르게 된 부분은 말씀드리면 그떄마다 되는거 안되는거 딱 알려주시고 재작업 해주셨습니다.
박동현차장님, 까다로운 저희 요청들을 그때마다 잘 들어주시고 잘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거까지 말해도될까 이게 해결이 될까 싶은 부분까지 해결해주시는거 보고 인테리어 기간중 정말 가장 감사했었습니다.
입주하고 몇차례 추가 설치나 AS가 필요한 것 말씀드렸는데 잊지않고 챙겨주셔서 감사 했습니다. 이거 저거 정말 다 챙기시는 진짜 어벤저스~~
저도 다음에 인테리어 한번 더 하면 더 잘할 것 같은 아쉬움이 남는데 다음에 한번 더 가실까요? 저희 질려서 거절하시는거 아니죠? ^^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카멜레온 덕분에 행복한 집콕과 재택생활 중입니다.
 
# 촬영
그렇게 공사가 끝나고 이사정리가 끝나갈 무렵, 촬영을 나와도 되는지 연락이 왔네요.
김미선팀장님, 지난 몇달간 설레기도하고 힘들기도 했던 인테리어의 기념이 될 사진을 예쁘게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촬영 전에 제 소소한 소품 상담 문의에도 성심껏 답변해주셔서 감사하구요.
 
그리고, 현실장님, 김실장님 답답한 일이 있을때마다 들어주시고 상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네달간 디자인부터 시공까지 그리고 AS까지 함께 달려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어디선가 열일하고 계실 카멜레온 직원분들~
계속해서 화이팅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그리구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